아, 내일은 월요일이다.


카테고리

게시일

싫어~~

맨날 메일 쓸 때마다 내 목적은 이미 파일에 다 있다보니까 할 말 없어서 몸 비틀게 되는 게 힘들어… 근데 반대의 상황이던 적이 별로 없다보니까 다른 사람도 다 이렇게 짧디 짧은 메일을 쓰는 걸까 라는 생각 밖에 할 수 없다. 이걸 지금 몇 년째 고민하는 거람…? 그나마 요즘은 인사조차 생략하는 사람들을 보며… 나정도면 그냥 목적만 말하는 사람이려니 하고 있다.


하여튼 복각 끝

어제 밤에 시작하면서 ‘아 이거 150만 스알까지 딸 수 있을까’ 했는데 스알 두 장 다 땄네…


파일 찾다 알게 된 사실

18~20 그림은 원본 파일이 없고 다 이미지로 포타에만 백업이 되어있었다… 이렇게 되면 언젠가… 재백업을 해야한다는 걸 깨달았다. 근데 18~20 그림이 한평생 그린 그림보다 많을 것 같은데 (그만큼 그림을 안그렸다는 말) 언제 다하냐…

리액션 박스

아무거나 눌러주시면 제가 나중에 보고 재밌어합니다.

2
0
0
0
0

코멘트


  1.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특히 업무 메일이라든지 그런 메일에서는 특히 그렇게 되는 것 같죠… 그러다보면 왜인지 메일들도 (파일은 달라도) 본문 내용 만큼은 늘 비슷한 양식이 되는 느낌을 받는 그런 딜레마까지. 메일 쓰기 힘들다 협회에 함께 가입합시다 (2/n)
    이 와중에 저 디디님 홈의 그림 모음(?)게시판을 처음 봤지 뭡니까
    반 성 파이어
    소중한 연성. 즐겁게 구경하고 갑니다.

    1. 안녕하세요. 사각님, 다름이 아니라 사각님께 꼭 말씀드려야 할 일이 있어 연락드렸습니다.
      사각님이 제안 주신 ‘메일 쓰기 힘들다 협회’는 협회장 후보분께 메일을 보내봤는데 답장 주시기 힘들다고 하여 결성을 취소하기로 했습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은 편하신 쪽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      댓글 알람 메일로 갈 것 같아서 제 메일st로 적어봤습니다. 오늘도 메일 3줄 띨롱 쓰는데 썼다 지웠다만 메일 10통 쓴 느낌이네요. ㅠㅠ 메일 쓰고 싶을 때 써도 되는 고립된 삶을 위해 오늘도 힘내봅시다 ㅠㅠ

      따봉반려어플따봉
      그리고 사각님…….. 연성이 재밌으셨ㄷ다면………..
      마호야쿠 하실래요? (그냥 문안인사 같은 표현입니다. 좋은 밤 되세요와 동의라고 봐주세요 ㅎㅎ)
      따봉따봉따봉

      1. 디디님께.
        안녕하세요, 사각입니다.
        말씀주신 내용 모두 확인했습니다.
        ‘메일 쓰기 힘들다 협회’가 결국 결성되지 못했다니 정말 아쉬울 따름입니다. 다만 훗날에라도 좋은 기회가 닿아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.
        그럼 평안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.
        감사합니다.
        따봉따봉따봉
        하 웃기다 저 안 그래도 메일 받고 악!!!!!(++++)하고 웃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거 답하는 걸 잊었네요(ㅋㅋㅋㅋㅋㅋㅋㅋ) 생각난 김에 방문하다.
        마호야쿠. 하지만 인사말로 그냥 넘기기에는 저희의 의리(?)가 있는 거죠… 한글판이 없어서 아쉽지만 저, 드디어 핸드폰을 바꿨으니깐요. -볼드체- 일단 깔아두고 6월 중반부터 스토리를 다시 밀어볼까 싶어요ㅋㅋㅋ 내용을 이해하지 못할 것 같으면 여러분을 붙들 예정이니 미리 잘 부탁드립니다… 반려어플 파이어 원샷

        1. 아니 귀한 사각님의 새 폰에 누추한 저희 반려어플이…
          저야 해주신다는 말만으로도 감동입니다…
          덤으로 여기 댓글 볼드… 놀랍게도 < b > 같은 걸로 진짜 동작은 한답니다. 원샷

이모티콘 목록 보기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



일기 최근 글